- 매장 내 전시차량 사진 응모하면 추첨 통해 푸짐한 경품 제공
|
르노삼성차는 새 봄, 새 출발의 시즌인 3월 한 달간 전국 영업지점을 방문해 매장 내 전시 차량의 사진을 찍어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White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
‘White Festival’ 이벤트는 봄의 시작인 3월의 새로운 출발을 의미하는 순수함과 화이트 데이의 기대감 등 두 가지 의미를 모두 내포하며, 새 봄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응모방법은 전국 르노삼성차 영업 지점을 방문한 뒤, 매장 내 비치된 응모권을 작성하면 된다. 르노삼성차는 추첨을 통해 트렉 로드 사이클(5명), 삼성 울트라 북(10명), 보스 무선 모바일 스피커(20명), 갤럭시 탭 와이파이(50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5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매장에 전시된 흰색 또는 백진주색 차량의 사진을 찍어 르노삼성차 홈페이지 및 트위터에 올린 고객 중 선착순 3500명에게 파리바게뜨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자세한 응모 방법은 르노삼성차 공식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및 트위터(@DiscoverRSM)를 통해 알 수 있으며 당첨자는 4월 초 르노삼성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