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는 노후 차량 보유 고객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출고 후 8년이 경과한 승용·RV·소형상용 전 차량을 대상으로 20일부터 11월말까지 3개월간 ‘노후차량 고객안심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현대차는 전국 22개 서비스센터와 1400여 개 블루핸즈에서, 기아차는 전국 18개 서비스센터와 800여 개 오토큐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현대·기아차는 기본 점검뿐만 아니라 ▲오일 및 냉각수 누유 여부 ▲엔진룸 내 오염 및 이물질 ▲연료, 오일 계통 연결부 누유 여부 ▲전기 배선 손상 여부 ▲전기장치 임의설치 및 개조에 따른 차량 상태 등 안전 사고 및 화재 예방을 위한 특별 점검을 실시한다.
점검 서비스를 받은 차량 중 화재 예방을 위한 수리가 필요한 경우에는 공임비와 부품비를 10% 할인한다.
이번 ‘노후차량 고객안심 무상점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현대·기아차 공식 홈페이지와 현대차 정비 어플리케이션 ‘마이카 스토리’, 기아차 멤버십 ‘기아 레드 멤버스’에서 가까운 서비스 거점 확인과 예약이 가능하다.
이병문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