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쉐보레 도입 1주년 기념 ‘러브 모어 페스티벌’ 개최
  • 이병문 기자
  • 등록 2012-03-10 21:23:57

기사수정
  • 한국GM, 경품 증정·1-3-5-7 캠페인·기부행사 등 진행
 
한국GM이 쉐보레 브랜드 국내 도입 1주년을 맞아 ‘러브 모어 페스티벌’이라는 이름의 고객 사은행사를 벌인다.

한국GM은 9일부터 18일까지 전국 쉐보레 대리점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만원 상당 가족 여행권(1명), 커플 건강검진권(10명), 로봇 청소기(10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한국GM은 이 기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 전시장을 운영하고 유니세프와 함께 기부 행사도 연다.

한국GM은 9일 오후 6시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2.5m 높이의 대형 케이크를 고객과 함께 자르며 쉐보레 첫돌 기념 페스티벌 시작을 알렸다.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 ‘쉐보레 1주년 기념’ 기부 부스를 마련, 방문객들이 쉐보레 1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버튼을 누르면 1000원씩 자동 기부되는 의미 있는 행사도 가진다.

아울러 이날 유니세프와 후원 약정서를 교환하고 행사 마지막 날인 18일에는 고객들의 기부 행사 참여로 적립된 기부금 전액을 유니세프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GM은 3월 한달간 ‘1-3-5-7 캠페인’도 벌인다. 1-3-5-7 숫자 각각 ▲1은 1% 초저리 할부 또는 안전보장 에어백 무상 제공 ▲3자녀 이상 다자녀 가구 특별 지원 ▲5년 이상 노후차 보유고객 특별 지원 ▲7년 이상 구형 마티즈 보유 고객 특별 지원 등의 의미를 담았다.

또 이마트와 손잡고 추첨을 통해 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캡티바, 올란도, 말리부 등 쉐보레 차량 6대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TAG

프로필이미지

이병문 기자 다른 기사 보기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