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페이지 새 단장…참여 네티즌 중 추첨 통해 선물 제공
|
르노삼성차가 디지털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에 나섰다.
르노삼성차는 휴가시즌에 디지털 디바이스 활용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디지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우선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를 체험한 뒤 고객만족도 설문조사에 참여한 네티즌 중 추첨을 통해 180만원 상당의 BOSE 오디오 시스템, MP3 플레이어, 차량용 담요 등의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차량별 체험화 요소 및 고객 맞춤 서비스를 강화했다. 각종 디지털 디바이스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또 올 뉴 SM7의 런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마이크로 사이트 (www.allnewsm7.com)및 모바일 사이트 (http://m.allnewsm7.com)에서도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인기가수 JK김동욱과 이은미가 공동 나레이션으로 올 뉴 SM7을 소개하며 방문객들은 올 뉴 SM7의 다섯 가지 특별한 매력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 맥북에어 노트북, 아이패드 2, 뱅 앤 올룹슨 이어폰 등 스타일리쉬한 머스트 해브(Must Have) 아이템을 증정한다.
르노삼성차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진화하는 디지털 환경을 반영해 새로운 방법으로 디지털 캠페인을 강화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남다른 가치와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