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GM, 쉐보레 탄생 100주년 기념 감사이벤트
  • 이병문 기자
  • 등록 2011-07-29 22:22:42

기사수정
  • 매일 한 명씩 100명에게 스위스 여행상품권 증정
한국GM은 오는 11월 3일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 탄생 100주년을 앞두고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한국GM은 이달 27일부터 11월 3일까지 100일간 '쉐보레 어메이징 센터니얼(100주년) 페스티벌'을 열고, 쉐보레(알페온 포함) 차량 구매고객 및 전시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 100명에게 스위스 여행상품권, 나비 넥타이 모양의 순금 쉐보레 엠블럼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차량 구매고객(출고일 기준)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를 통해 매일 한 명씩 총 100명의 구매고객에게 2인 여행이 가능한 500만원 상당의 스위스 여행 상품권을 준다.

전시장 방문 고객이 응모권을 작성하면 역시 매일 한 명씩 총 100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순금 쉐보레 보타이를 증정한다. 온라인 상담신청 고객 중 추첨으로 선정된 100명을 대상으로 쉐보레 기념품 등의 선물도 제공된다.

또 쉐보레 차량 보유 고객들과 함께 차량으로 세계 최대 크기의 쉐보레 보타이를 만들어 기네스북에 도전하는 '쉐보레 비기스트(Biggest) 보타이 챌린지' 행사도 연다. 이번 행사는 9월 24일부터 1박2일의 일정으로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온라인(www.chevrolet.co.kr) 응모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지난 1911년 탄생한 쉐보레 브랜드는 스위스 태생 카레이서인 창립자 루이 쉐보레의 이름에서 유래했으며 GM의 4개 핵심 브랜드 중 하나로 올해 상반기 기준 GM 총 판매량의 52%를 차지하고 있다.

한국GM은 이번 100주년 이벤트를 중심으로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한편, 올 하반기 중 쉐보레 첫 글로벌 중형 세단 말리부 및 알페온 e어시스트, 고급 스포츠카 콜벳을 차례로 선보이며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프로필이미지

이병문 기자 다른 기사 보기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