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대리점 대표 초청…올 상반기 결산과 하반기 의지 다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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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GM은 20일 대전 컨벤션센터에서 전국 판매 대리점 대표를 초청해 쉐보레 브랜드 출범의 성공을 축하하고 상반기 결산과 하반기 성공 의지를 다지는 '무한도전 예스 쉐보레'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결의대회는 전국 300여개 판매 대리점 대표를 비롯, 성기인 한국GM 마케팅부문 필드운영담당 상무와 관련 임직원 등 350여명이 참석했다.
성기인 상무는 "3월 쉐보레 브랜드 도입 이후 내수판매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고, 지난달에 내수 점유율 두 자릿 수를 달성하는 등 쉐보레 브랜드에 대한 고객 반응이 긍정적인 것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또 "쉐보레의 성공적인 안착을 발판 삼아 3-5-7 쉐비 케어 서비스, 새롭게 단장한 판매 및 정비 네트워크, 경쟁력 있는 신차 출시 등을 통해 하반기에도 지속적인 판매성장을 이뤄낼 것"이라고 확신했다.
이날 대리점 경영기법에 대한 특별강연과 결의대회를 마친 참가자들은 대전에 위치한 계족산 산행을 실시했고, 단체 줄넘기, 무한도전 관문 등 각종 미션을 부여해 팀워크와 조직력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한국GM은 올 상반기 쉐보레 도입 첫 달인 지난 3월, 내수시장에서 1만2265대를 판매해 전년 9434대보다 30% 증가했고, 3~6월까지 4개월간 내수판매 역시 전년보다 26.7% 증가했다.
이를 통해 쉐보레 브랜드가 국내시장에 조기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6월에는 1만3761대의 판매실적을 올려 2008년 9월 이후 처음 월별 내수 점유율 10%를 달성하기도 했다.
아울러 한국GM은 전차종 대상 보증기간을 획기적으로 늘리고 사후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 3-5-7 쉐비 케어 서비스를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3-5-7 쉐비 케어 서비스는 올해말까지 쉐보레 브랜드 전차종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다.
서비스 내용은 ▲3년간 4회 엔진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교환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기간 5년 또는 10만km 적용 ▲출고시점부터 7년 간 24시간 연중무휴 무상긴급출동 등으로 구성된다.
또 한국GM은 지난 3월 쉐보레 브랜드 도입 이후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가치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전국 대리점을 새 단장하고 있다. 현재 전국 300여개 대리점 중 약 70%를 새롭게 꾸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