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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하반기 목표 달성 결의대회 개최
  • 이병문 기자
  • 등록 2011-07-05 01:0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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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만5천대 판매 달성 위해 총력 다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이유일; www.smotor.com)는 지난 1~2일 천안 상록리조트에서 하반기 판매 목표 달성을 다짐하는 ‘2011년 하반기 목표달성 결의 대회’를 개최했다.

상반기에 5만5800여대를 판매한 쌍용차는 올해 판매 목표 12만1000대(수출포함)를 달성하기 위해 6만5000대 이상을 하반기 판매 목표로 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이번 행사에는 이유일 사장을 비롯해 관련 임직원 및 전국 판매 대리점 대표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실적 점검, 상반기 우수 대리점/우수 지역본부 포상과 함께 하반기 운영계획 발표, 지역본부별 목표달성 결의문 발표 등으로 진행됐다.

또 충남 천안에 위치한 작성산(507m)을 등반하면서 팀별(임직원 및 대리점대표) 미션 수행을 통해 단합된 한마음으로 하반기 목표달성 의지를 다지는 산악훈련도 실시했다.

쌍용차 이유일 사장은 대리점 대표들과의 간담회에서 “상반기 판매에 대리점 대표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여기에 안주하지 말고 하반기 판매목표 초과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며 “3월 출시한 ‘코란도 C’, 5월 출시한 ‘체어맨 H 뉴클래식’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뉴체어맨 W’까지 출시를 앞두고 있어 2011년 판매목표는 무난히 달성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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