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쉐보레 브랜드 출범식…새 슬로건 '예스 쉐보레'
  • 이병문 기자
  • 등록 2011-02-21 23:56:00

기사수정
  • 한국GM 전국 판매 네트워크 영업직원 3천4백명 참석
 
한국GM은 지난 19일 부천실내체육관에서 전국 300여개 판매 네트워크 영업직원 3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쉐보레 브랜드 출범식을 갖고 새 브랜드에 대한 성공 의지를 다졌다. 쉐보레 브랜드는 3월1일부터 공식 출범한다.

마이크 아카몬 GM대우 사장은 "쉐보레는 1911년 이후 100년간 2억대 이상 판매되며 전 세계 130개국 이상에서 7.4초당 한 대씩 팔리는 글로벌 판매량 4위의 브랜드"라며 "단순한 브랜드를 넘어 고객감동과 새 자동차 문화 창출의 신기원을 만들자"고 강조했다.

한국GM은 이날 쉐보레 브랜드 출범 원년을 맞아 영업조직의 새 슬로건을 '예스 쉐보레(YES Chevrolet)'로 정했다. 새 슬로건은 브랜드와 제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기반으로 성공에 대한 자신감을 담았으며, 'YES'는 'Your Every Success'를 의미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날 행사는 한국GM의 책임지역총판사(아주모터스, 삼화모터스, 대한모터스)와 영업조직별로 새 브랜드의 성공과 실적향상을 결의하는 퍼포먼스를 가진 뒤 2011년 GM 그랜드 마스터와 판매 왕중왕, 차종별 최다 판매왕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TAG

프로필이미지

이병문 기자 다른 기사 보기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