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는 친환경 브랜드인 ‘블루 드라이브(Blue-Drive)’의 TV광고에 활용할 동영상을 공모한다고 8일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네티즌들은 동영상 사이트인 다음 TV팟(http://tvpot.daum.net)을 방문해 ‘블루 드라이브’ TV광고를 시청한 뒤 광고 내용을 패러디하거나 광고 배경음악에 어울리는 유아 및 아동을 소재로 한 동영상을 만들어 제출하면 된다.
1등에게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 1대, 2등에는 디지털카메라, 3등(1명) 애플 아이포드, 4등(3명)에게는 제네시스 쿠페 어린이 전동카가 제공된다.
현대차는 이와 함께 ‘더더더 송’의 ‘더’자를 활용한 삼행시 이벤트도 연다. 우수작 30명에게는 영화 예매권 2증을 준다.
응모기간은 8일부터 4월11일까지며 수상작은 4월20일 발표된다.
선정된 작품들은 부산 국제모터쇼의 현대차 전시장에서 상영된다.
현대차‘블루 드라이브’기업PR TV광고는 재미있는 CM송과 광고 속 북극곰 캐릭터로 방영 이후 시청자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