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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모비스, BI 및 ERP 추진 선포
  • 신제현 기자
  • 등록 2005-08-17 18:5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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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로법 기업의 구성원으로 거듭나자 다짐
현대모비스는 지난 17일 서울 역삼동 본사 사옥에서 과장급 이상 관리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BI 및 ERP 추진 선포식'을 갖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토대를 다지기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현대모비스가 대대적으로 브랜드 정체성(BI : Brand Identity) 확립과 전사적 자원 관리 시스템(ERP) 추진 선포식을 개최한 것은 전 임직원들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기업의 구성원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다.

현대모비스는 BI를 'Reliable and Innovative(신뢰와 혁신)'으로, 그에 따른 슬로건은 회사의 정체성을 잘 표현한다는 취지에서 그동안 사용해오던 'Inside Your Car'를 사용키로 했다.

아울러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미래의 환경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해 인적.물적 자원을 하나로 통합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생산성과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ERP를 추진할 것을 선포했다.

이날 선포식에서 박정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전 임직원이 브랜드 파워 강화와 ERP 도입에 앞장서, 회사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일익을 담당해 달라"고 말했다.

현대모비스는 향후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기 위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브랜드 교육을 실시하고 관련 조직을 구축해 운영할 계획이며, 각 부문별로 브랜드 활동을 추진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선포식 행사 이후에는 브랜드 전문가인 경희대 국제경영학부 나운봉 교수가 ▲브랜드 경영에 대한 이해와 중요성 ▲브랜드 경영 우수기업의 사례 ▲브랜드 비전 달성을 위한 임직원들의 자세 등에 대한 특강을 실시했다.

현대모비스는 자동차 부품업체로 새롭게 출발한지 4년만에 매출액 기준 세계 부품업체 순위 21위(2004년 기준, 일본 Fourin社 2005년 7월 발표자료)를 기록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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