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M대우, 라세티·마티즈 777명에 1년장기시승 기회
|
GM대우는 출범 7주년을 맞아 라세티 프리미어ID(390AUD), 마티즈 크리에이티브(387명) 등 총 777명의 고객에게 1년 동안 장기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스타일 777 캠페인’을 펼친다.
'스타일 777 캠페인'은 2002년 10월 회사 출범 이후 지속적으로 고객 시승 프로그램을 진행해 온 GM대우가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출범 7주년을 맞아 자신만의 개성을 가진 고객 즉, '스타일 크리에이터(Style Creator)' 777명과 함께 새로운 출발을 선언한다는 차원에서 마련된 것이다.
이번 행사의 1차 응모기간은 11월30일까지이며, 참여희망 고객(만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은 2차종 중 하나를 선택, 전국 GM 대우 영업소 및 정비사업소를 직접 방문해 비치된 응모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인터넷 홈페이지(www.gmdaewoo.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1차 당첨자 400명은 12월24일 GM대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1차 시승에 선정되지 않은 고객들은 내년 1월 중순부터 2월말까지 실시할 2차 시승 응모(377명)에도 자동 신청된다.
이번 행사에 제공되는 라세티 프리미어ID는 1.8리터 가솔린 CDX 최고급 모델로 전동 선루프와 주행안정시스템인 S-ESC 등 최고급 사양이 기본 장착됐으며, 벨벳 레드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된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역시 전자동 에어컨, ABS, 동반석 에어백, 15인치 알로이 휠이 장착된 그루브 스타 에디션 최상급 모델로 총 7가지 색상이 제공된다.
GM대우는 등록세, 취득세, 보험료 등 이번 시승 차량 등록을 위한 제세공과금 전액을 부담하며, 스타일 크리에이터는 유류비와 운전자 과실로 인한 범칙금 등 차량 운영에 대한 비용만 부담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