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일부터 고속도로 정보ㆍ민원 등의 모든 문의는 1588-2505번으로 통합 운영된다.
한국도로공사는 그동안 교통정보 1588-2505, 하이패스 문의 1577-2504, 민원 안내 02-2230-4114로 각각 분리돼 있던 전화를 4월1일부터 1588-2505로 통일, 통합 콜센터를 운영하기로 했다.
통합 콜센터는 전문 상담원 50명이 24시간 연중무휴로 근무하는 형태로 운영되며, 고객이 원하는 자료를 데이터베이스화 해 상담원이 직접 안내 해 주고 실무 부서에 연결 시에도 현재까지의 상담 내용을 알려준다.
또 SMS, E-mail, 전화예약 서비스(통화 연결 실패시 번호를 남기면 상담원이 바로 전화를 걸어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