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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고객만족경영 실천 결의대회 개최
  • 신제현 기자
  • 등록 2006-02-19 21:3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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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만족헌장' 채택, '고객감동 A/S' 선언
쌍용자동차(사장 최형탁)는 18일 대전정비연수원에서 고객만족 실천 및 A/S 품질 향상을 위한 '고객만족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하고 '고객감동 A/S'를 선언했다.

이날 행사에는 쌍용차 영업부문장 강문석 부사장과 정비담당 임직원, 정비사업소장, 서비스프라자 지역장 등 100여명이 참석해 ‘고객만족헌장’을 채택하고 고객만족경영 실천을 결의했다.

이날 채택된 ‘고객만족헌장’은 쌍용차가 A/S 품질 향상을 위해 CS 혁신활동을 적극 추진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행동하는 ‘고객중심 A/S’를 펼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같은 고객감동 A/S 구현을 위해 쌍용차는 올해 ▲고객중심 업무 프로세스 확립 ▲눈높이 서비스제도 개발 ▲고객의 소리 청취 확대 ▲CS(고객만족) 혁신활동 강화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는 A/S 철학을 갖춰나갈 계획이다.

쌍용차 강문석 부사장은 “정비 기술력 증대를 위한 프로그램 개발과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정비 시스템을 갖춰 A/S 품질을 향상시키고, 고객중심의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쌍용차는 지난 2001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는 ▲도서지역 특별 무상점검서비스 ▲수해지역 무상점검서비스 ▲계절별 무상점검서비스 등 ‘리멤버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고객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A/S 브랜드로 정착시켜 나갈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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