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형 상용차 제외한 전 차종 대상 22일까지 실시
쌍용자동차는 새봄을 맞아 전반적인 차량 상태를 점검해주는 ‘봄맞이 고객감사 리멤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오는 22일까지 전국 330여개 네트워크에서 쌍용차 전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겨울철 많은 눈과 추위, 최근 발생한 미세먼지 등에 노출된 차량을 위해 △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류 점검 △브레이크 상태 점검 △타이어 공기압 점검 △부동액 점검 및 보충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080-500-5582)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