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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전화 한 통화로 차량정비 예약하세요”
  • 이병문 기자
  • 등록 2013-01-09 09:26: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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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예약센터 운영…고객이 원하는 장소·시간 예약
 
현대자동차는 전화 한 통으로 고객과 가장 가까운 서비스 거점에서 원하는 시간에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해 주는 ‘서비스 예약 센터’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현대차는 우선적으로 서울 동작구 대방동 남부서비스센터에 ‘서비스 예약 센터’(1899-0600)를 개설하고 상담사와 정비 전문가 등 전문 인력을 배치할 계획이다.

이후 서울·경인지역부터 시범 운영을 시작해 금년 중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서비스 예약 센터’를 통해 고객들의 정비 예약 접수 시 고객의 위치와 원하는 날짜는 물론 서비스 내용, 서비스 센터의 수용가능 물량 등도 고려해 최단시간에 최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해준다.

또 ‘서비스 예약 센터’로부터 예약을 배정받은 직영 서비스센터 또는 서비스협력사는 예약시간 및 예약을 접수한 사업장의 정보를 휴대폰 문자 서비스로 공지하고 사전 전화통화를 통해 예약 내용을 고객에게 다시 한 번 전달·확인해준다.

현대차 관계자는 “정비 서비스 예약이 어렵고 복잡하다는 고객 불만이 있었는데 ‘서비스 예약 센터’ 운영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높은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서비스 예약이 어렵고 복잡하다는 고객 불만이 있었는데 ‘서비스 예약 센터’ 운영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높은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재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홈투홈서비스’, ‘비포서비스’와 함께 대표적인 고객감동 서비스로 자리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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