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 출시...3142만~3369만원
  • 박한민 기자
  • 등록 2020-07-03 00:23:11

기사수정
  • 프레스티지 트림 베이스로 다양한 전용 사양·편의 장비 추가

쌍용자동차가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쌍용자동차가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을 출시했다. 특별히 튜닝된 다이내믹 서스펜션과 유니크한 외관 아이템을 적용해 독보적 스타일을 갖췄다. 가격은 3142만원에서 3369만원이다.


다이내믹 에디션은 렉스턴 스포츠 주력 트림인 프레스티지 모델을 베이스로 다채로운 전용 사양과 편의성·아웃도어 활용성을 높여줄 장비들을 기본 적용해 높은 상품상을 제공한다.


다이내믹 에디션 전용사양으로 오프로드 주행능력 향상을 위한 ▲다이내믹 서스펜션 ▲오프로드 언더커버 및 LD(차동기어잠금장치)커버 ▲오프로드 사이드 스텝이 기본 적용됐고 ▲4Ⅹ4 다이내믹 데칼 ▲휀 더플레어가 스타일에 강인함을 더한다.


특별하게 튜닝된 다이내믹 서스펜션으로 핸들링 성능과 주행안정성이 향상됐으며, 높이를 10mm 가량 상승시켜 험로주파 능력 역시 개선됐다.


▲4Tronic 시스템 ▲LD가 기본 적용되며, 스타일 및 편의사양으로 ▲HID 헤드램프 ▲18인치 블랙 알로이휠 ▲스포츠 페달 ▲플로팅 무드 스피커 ▲휴대폰 무선충전패드(15W) ▲오토라이트 컨트롤 ▲우적감지 와이퍼가 적용됐다(칸 모델은 ▲7인치 LCD 슈퍼비전 클러스터 ▲1열 통풍시트 추가 적용).


편의성을 위해 ▲적재공간을 더욱 안전하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데크 이지 오픈&클로즈 ▲2열 시트 언더 트레이 등도 포함됐다.


다이내믹 에디션 판매가격은 ▲렉스턴 스포츠 3142만원 ▲렉스턴 스포츠 칸 3369만원이다. 연간 자동차세 2만8500원이고, 개인 사업자 부가세 환급(차량 가격의 10%) 등 경제적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쌍용차 관계자는 "다이내믹 에디션을 통해 경쟁 모델들을 압도하는 활용성으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열정과 넘치는 개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가장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살짝 긁힌 차 문짝 교체 안돼…복원수리비만 지급 앞으로 경미한 교통사고로 자동차 도어, 펜더 등이 긁히거나 찍힌 경우 부품교체가 금지되고 복원수리비만 지급될 것으로 보인다. 또 교통사고 시 중고차 가격하락 손해를 보상받을 수 있는 대상이 현재 출고 후 2년 이하 차량에서 5년 이하 차량으로 확대된다.    금융감독원과 보험개발원은 이런 내용의 자동차보험 약관 개선을 추...
  2. 오일 등 단순 소모품 교환시 정비견적서 발급 필요 없어 앞으로 자동차 정비 시 오일 등 단순 소모품 교환을 할 때에는 자동차정비견적서를 발급하지 않아도 된다.      국토교통부는 자동차정비견적서 발급 의무를 완화하는 내용의 자동차관리법 시행규칙을 개정, 9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단순 소모품 교환 등 정비업 제외사항에 해당하는 정비를 할 경우 자동...
  3. 전조등·보조범퍼·머플러 등 27건 튜닝규제 완화 앞으로 자동차 전조등, 플라스틱 보조범퍼(캥거루 범퍼), 머플러(소음방지 장치) 등 27건이 새로 튜닝 승인·검사 면제대상에 포함됐다.      국토교통부는 자동차 튜닝 활성화 대책의 하나로 국토부 고시인 ‘자동차 튜닝에 관한 규정’이 개정돼 14일부터 시행된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국토부 장관 고시에 따라 승인·검...
  4. ‘자동차보험 정비협의회’ 구성…정비요금 산정 보험회사와 정비업자 간 정비요금 관련 분쟁을 해소하기 위해 적정 정비요금 공표제도가 폐지되는 대신, 앞으로 양 업계가 ‘자동차보험 정비협의회’를 구성해 정비요금을 협의·산정하게 된다.    국회는 지난 6일 본회의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개정안(대안)을 통과시켰다. 이에 앞서 국토교통상임위...
  5. 자동차 언더코팅, 도장작업인가 아닌가 자동차 하부에 녹이 스는 것을 방지하고 방진, 방음 등을 위해 밑바탕을 칠하는 이른바 ‘언더코팅’의 작업영역을 놓고 종합정비와 전문정비업계가 충돌하고 있다.      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자동차 전문정비업계는 새로운 사업모델로 언더코팅 작업을 진행하면서 법령 위반으로 단속·처분 받는 업소들이 늘어나자 언더코팅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