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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렌터카 서비스로 1등 브랜드 인정 받아
  • 편집국 조일환
  • 등록 2017-02-23 12:0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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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7년 ‘퍼스트브랜드 대상’ 13년 연속 수상
  • ‘퍼스트클래스 브랜드’로 선정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제공 노력 인정받아 1등 브랜드로 우뚝

친환경 전기차 장·단기렌터카, 고객 선택 폭 넓힌 신개념 알뜰카등 혁신적 상품 개발

롯데렌터카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퍼스트클래스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최근 밝혔다. ‘퍼스트클래스 브랜드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로 10년 지속 선정된 브랜드에게만 주어지는 상으로 롯데렌터카는 올해 13년 연속 수상해 퍼스트클래스 브랜드에 올랐다.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상으로, 지난 2003년 재정 이래 높은 소비자 참여로 신뢰와 권위를 자랑한다. 롯데렌터카는 지난 2005년부터 올해까지 13년 연속 렌터카 부문에 선정됐으며, 올해는 품질·서비스 만족도 가격대비 만족도 기대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부분별 선호도 지수 등의 평가에 걸쳐 고른 점수를 얻어 렌터카 부문 최종 대상으로 선정됐다.

대한민국을 넘어 Asia No.1에 오른 롯데렌터카(www.lotterentacar.net)는 고객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삼고 서비스의 차이와 서비스 속도, 다양한 고객혜택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고객들이 자동차를 빌릴 때, 살 때, 팔 때 등 다양한 차량 이용목적에 따라 그에 맞는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카셰어링(그린카)부터 단기렌터카, 월간렌터카, 기사 포함 렌터카, 신차중고차 장기렌터카 그리고 오토리스, 내 차 팔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자동차 생활을 위한 서비스 Full Line Up을 제공하고 있다.

소유가 아닌 사용의 시대로 전환하면서 급성장 중인 신차 장기렌터카에 고객의 다양한 니즈(Needs)를 반영한 LPG60 전기차 장기렌터카 오토매니저(Auto Manager) 등 차별화 된 상품과 서비스를 출시했다. 친환경 전기차 카셰어링 및 장·단기렌터카 상품으로 전기차 보급 활성화 및 고객 경험 확대에도 앞장서고 있다. 업계 최초로 차종 지정 없이 예산에 맞춰 선택하는 신개념 렌터카 알뜰카를 선보이며 가성비를 높이고 소비자 선택권을 넓히면서, 혁신적인 상품 다양화 및 그에 따른 안정적 서비스 제공 등을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시상식에 참석한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남승현 상무는 차별화된 상품과 최고의 서비스로 대한민국 1등 브랜드를 위해 모든 임직원이 함께 노력한 결과 수상의 영예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롯데렌터카는 Asia No.1 렌터카 브랜드로서 최고의 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해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창조(Create a Better Life)하고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렌터카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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