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쉐보레 도입 2주년 맞아 ‘쉐비 케어 3.5.7 어슈어런스’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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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GM이 차를 산 후 3년 내에 차와 차끼리 사고로 파손될 경우, 새 차로 교환해 준다는 파격적인 마케팅을 내놨다. 3년간 신차 교환 프로그램은 국내 자동차 회사 가운데 처음이다.
한국GM은 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쉐보레 브랜드 도입 2주년 기자간담회를 갖고 기존 ‘쉐비 케어 3·5·7’ 서비스 프로그램을 한층 강화한 ‘쉐비 케어 3·5·7 어슈어런스’(Chevy Care 3.5.7 Assurance)를 시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를 바탕으로 향후 국내 자동차에서 시장 점유율을 20%까지 끌어올리겠다는 목표까지 제시했다.
‘쉐비 케어 3·5·7 어슈어런스'는 ▲3년간 차대차 파손사고 시 신차교환 ▲5년 또는 10만km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기간 적용 ▲7년간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새차 교환 서비스의 경우 사고시 자기과실 50% 이하, 수리비가 차량 금액의 30%를 넘을 경우에 적용된다.
단, 라보·다마스 경상용차와 수입모델인 카마로·콜벳, 장애인 LPG 면세차량, 렌터카, 택시, 리스차량, 법인명의 구입차량은 제외된다.
한국GM은 지난 2011년 중형세단 말리부를 국내에서 처음 내놓을때 신차교환 서비스를 제공했다. 하지만 이번에는 경차 ‘스파크’부터 대형 세단 ‘알페온’까지 모든 차종에 적용된다.
세르지오 호샤 한국GM 사장은 “이는 단순한 한국시장에서의 성장만이 아니라 쉐보레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것”이라며, 신차 교환프로그램 확대에 따른 비용 증가에 대해 "고객이 만족하면 비용은 상관없다. 이번 프로그램은 비용이 아닌 투자”라고 잘라 말했다.
호샤 사장은 “한국에서 쉐보레 브랜드 가치와 고객만족도를 올려서 10% 가까운 시장점유율에 안주하지 않을 것”이라며 “향후 중장기적으로 15%에서 20%까지 (시장점유율을) 올려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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